AS 시행 순서


AS Procedure

After Service Procedure

에프터서비스 진행절차

홈페이지의 AS요청 메일을 통해 자세한 고장 내용과 함께 첨부한 사진 등을 통해 기술 지원팀에서 상황을 확인합니다. 홈페이지의 전화 연결을 통해 접수도 가능하지만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홈페이지 AS접수 메일을 우선순위로 진행됩니다.

이메일을 통해 고장 상황을 확인한 후 요청 고객님과 전화 상담을 통해 좀 더 자세한 고장 상황과 내용을 확인한 후 희망하는 방문일을 기술지원팀과 조율을 합니다.

전화 상담을 통해 기술 지원팀과 조율된 방문 일자에 먼저 방문 예정을 통보하는 유선 통화 후 서비스를 위한 방문이 진행됩니다. 만약 지정된 방문일이 변경될 경우 사전 유선 통화 이전에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하고, 새롭게 방문 일정을 기술 지원팀과 조율하셔야 합니다. 가급적 지정된 방문 일정에 맞추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방문 서비스 후 완료된 수리 및 교체 등의 처리가 정상적으로 마무리 되었는지의 확인과 추후 동일한 문제 또는 비슷한 상황에 대한 대처에 대한 교육 등을 통해 서비스 이후의 관리를 도와줍니다.

Supporters

서비스 지원

설치 지원팀

CCTV 및 장비의 설치 및 관련 기반 공사를 담당하여, 숙력된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최고의 수준으로 시스템을 설치 구축해드립니다.

AS 지원팀

CCTV 및 장비의 보수 정비 및 에프터서비스를 담당하여, 숙련된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업계 최고의 수준의 서비스를 전합니다.

고객만족팀

문의하시는 고객과의 친절한 상담을 통해 요청 또는 문의하는 내용에 대한 정보 전달과 신속한 A/S 진행을 통해 최고의 고객 만족을 보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