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정보통신 입니다.
오늘은 역사깊은 고장, 부여에 위치한 황토방아파트의 CCTV 교체와
신규설치에 대한 시공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지하주차장 내부에 설치된 낡은 52만 화소를 제거한 뒤 200만화소로 올리기를 원하셨으며
아파트 입구에는 조금 더 확실한 보안을 위해 스피드돔 카메라 설치를 요청해 주셨습니다.
200만화소는 FULL HD 화질을 자랑하는 AHD 방식으로 설치하여 보다 뚜렷한 감시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상단 – 기존 카메라 / 하단 – 신규 카메라>
기존 하우징이 아직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확인되어 하우징은 그대로 이용하면서 신규 카메라를 설치하였습니다.
기존 52만화소로는 식별이 어려웠던 사람의 얼굴과 차량 번호까지 이제는 뚜렷하게 구분이 가능하답니다.
적외선까지 함께 장착된 카메라로 교체! 어두운 주차장 내부에서도 밝고 선명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튼튼하게 설치가 되어있으면 오랜 기간 카메라도 보호되어 장기적으로도 보안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 – 기존 카메라 / 하단 – 신규 카메라>
중요한 위치(주차장 입구)에는 조금 더 번호판에 최적화된 AMT-3000 카메라를 설치,
이동하는 차량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게끔 시공하였습니다.
일반 카메라보다 초당 프레임수가 높은 번호판 전용 카메라로
빠르게 지나가는 차량 번호판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카메라입니다.
아파트 입구 경비실입니다.
이 구역은 사람과 차랑의 통행이 많은 곳으로 조금 더 치밀한 보안이 필요한 지역입니다.
높은 폴대 지지대를 박아준 후 폴대를 설치,
그 위에는 마우스 하나로 간편하게 사각지대 없이 촬영 가능한 제품, SNP-6320RH 카메라가 설치되었습니다.
최대 32배줌의 네트워크 PTZ 카메라로,
360도 어디든지 카메라를 작동시켜 원하는 곳을 촬영할 수 있는 최신형 카메라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서는 입구 뿐만 아니라 아파트 구석의 사각지대, 가까운 동의 옥상 등
위험지역도 감시가 가능하니 일일히 순찰을 나갈 걱정을 덜어드리는 효자 상품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화면이 잘 나오는지 확인해야겠죠?
기존에 아파트에서 사용하던 렉과 모니터 두 대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화면을 연결해 드렸습니다.
또한 DVR의 해상도를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HDMI 방식의 모니터도 새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벽걸이 타입으로 공간 효율을 높여 더욱 깔끔하고, 동시에 아파트 전 구역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맨 왼쪽 크게 보이는 화면은 조금 전 경비실 왼쪽에 달린 PTZ 카메라의 화면입니다.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선명하죠? CCTV 실제 촬영 화면입니다.
믿고 맡겨주시는 사이정보통신(주), 항상 최선의 시공을 약속하겠습니다.